본문 바로가기
일상 Le giornate/여행 Viaggio

두 남매의 오사카 4박 5일 여행 (첫째 날)

by Alessio 2023. 4. 11.
반응형

대학생활을 마치고 입사를 하게된 동생.. 
갑자기 오사카에 같이 가자고 제안을 해왔다.
나도 여유가 있는 시기라 오케이했고
그렇게 4박 5일의 오사카 여행이 시작되었다...
 
4.3일 월요일
새벽 3시 반 기상. 
오사카를 가기위해 불타는 효자 둘은 아버지를 깨워 공항버스 정류장까지 이동

그렇게 아주 일찍 공항수속 다 마치고 비행기에 안착.
진에어 잘 몰라서 좀 불안했는데 추락안했으니 됐음.
쿨쿨 자고 드디어 간사이 공항 도착!

간사이 공항 특유의 부드러운
파스텔 색이 좋았다.
왜 얘네는 뼛속까지 시티팝스러운거야

공항에서 오사카의 숙소로 이동하기 전
소바빵을 먹어봤다.
음.. 일본 간장맛... 소바.. 개맛있었다.. ㅋㅋㅋ걍 밀가루가 취향인가벼~
첫째 날 일본의 풍경.. 

도로 사이를 관통하는 기찻길
골방숙소에 도착!

어릴 때 큰아빠 손붙잡고 도쿄에 갔을 때는 이런 느낌이 없었는데
오사카에 오니 이국적인 느낌이 더 많이 들었다.
일본의 간판이나 뽑기, 빠칭코같은게 이국적인 요소 중에 하나인 것 같다.

오사카 도착~~
이런 기찻길 교차로
너무 좋음
(일본인 어리둥절)

오사카 도착한 남매
바로 중심가 유명한 요 간판이랑 사진 찍고
다른 곳들을 먼저 쭉 돌았다.
오사카 중심가에는 위장이 두 개라도 모자를만큼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다. 진짜 다 먹고 싶었는데
종이 위장이라 ㅎㅎ
하지만 우리가 오사카에 와서 먹고 싶었던 첫 끼는
바로 이것!

일본 가정식!

오사카 중심지에서 한참 걸어 찾아간 맛집
진짜 맛있고
건강한 맛이었다.
직장인 주로 포진한
일본인만 있는 식당이었음

옆 매대를 보니까 0Km 상품들도 판매 중이었음.
아주 만족!

오사카 길거리~ 그냥 첫날이라 신남


궁금해서 들어간 파칭코
사진찍으니까 누가 쫒아와서 도망침ㅋㅋㅋㅋㅋㅋㅋ

지브리 샵
개별로였음!
키키 백만번 보는 동생도
좀 실망했음

어시장에서 참치도 묵고~
진짜 맛있었다... 한 팔천원? 한듯

사진을 보니 한 3~4시인데 이때 다시 오사카 중심가로 들어감!
기념품도 구경하고 음식도 먹어보면서 놀았다. 

저녁에 온천을 갔다.
그렇게 럭셔리하지 않지만
가성비 좋은 온천이라길래 한 번 가봤는데
아주 만족스러웠다!

온천도 너무 좋았고 내부 인테리어,
음식도 괜찮았다.
음식 가격 바가지 있긴 한데
그렇게 심하지 않음.

온천 후 맥주는
잊을 수 없다!ㅋㅋㅋㅋ
🤤😆😋

오사카는 장애인을 위한 기반 시설이
매우 잘 갖춰져 있다는 인상을 줬다.

 야식~
일본 편의점에서 먹고 싶었던
음식들 사다가 먹어봤다 ㅋㅋㅋ
나는 아는 게 많이 없었는데
동생이 이것저것 잘 골라줬음.

오사카에서 갔던 온천 링크!
https://maps.app.goo.gl/zX9Mu4kaAx9SaCE89?g_st=ic

소라니와온천 · 3.9★(3243) · 일본식 온천

1 Chome-2-3 Benten, Minato Ward, Osaka, 552-0007 일본

maps.google.com

또 가고 싶다 진짜…🥲
다른 온천 좋은데 많을텐데
안 찾아봐서 모르겠다.
일단 여기도 추천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용

댓글